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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BellCraft

방울의 방울크래프트8 일상기2

by [방울] 2015. 5. 17.

 

방울의 방울크래프트8 일상기

 

 

05/10 ~ 05/17 플레이

 

서버에 오시고 싶으신 분들은 BSN 공식홈페이지(http://bellsoft.iptime.org/) 로 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신다음 BST를 설치하신 후 내장 런처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방울크래프트8 BST로 접속하시면 자동설치됩니다.

화이트리스트는 사용하지 않으며, 정품서버입니다.

 

 

[권장사양]

* 표시가 붙은 항목은 최소사양입니다.

*시스템 : 64비트 OS

*자바 : 64비트 버전8 이상

메모리 : 4GB 이상

CPU : 쿼드 코어

그래픽카드 : GTX시리즈

 

 

오랜만이네요.

 

 

 

저번화에 보여드렸던 우리 시금치는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표표표표표표푱

 

 

AE 시작을 위해 물크래프팅 찌직찌직

 

 

뿅!

 

 

액정 결정체가 조합됬어요!

 

 

씨앗기를때 빠른 성장을 위해 촉진기 4개 제작

 

 

AE 발전기로 전력 충당할게 아니니 에너지 수용기를 만들어줍니다.

RF로 가동할 예정.

 

 

빰!

 

 

충전되지 않은 쿼츠를 충전시키기 위해 충전기도 만들어줍니다.

 

 

 

 

빤★짝

우클릭으로 넣고 우클릭으로 빼면 됩니다.

별도의 GUI는 없어요.

 

 

충전할게 많아서 한개로는 답답하더라구요.

하나 더 제작.

 

 

본격적인 AE를 시작하기 위해선 회로들이 필요하니 인쇄기 하나 제작.

 

 

ME 드라이브 제작.

 

 

무럭무럭 자라나는 시금치.

 

 

피통 51000 달성

 

 

그러다 갑자기 서버가 에러?에 의해 강제종료되고 다시 들어갔는데 우리 시금치 피가 800으로 줄어들고 인퍼널이 붙었어요...

 

 

아 이젠 끝이구나 하고 그냥 잡으려고 갈기는데.

 

 

기존에 있던 시금치 데이터는 완전히 사라진줄 알았는데 잡으니까 피통 51000 시금치가 쳐먹은 아이템들을 모두 드랍하더라구요.

바로 서버 폭★팔

 

 

와 저 잔해들좀 보세요.

렉때문에 오른쪽청크는 로딩되지도 않네.

 

 

그렇게 저장되지 않은 서버는 다시 키니 시금치가 살았습니다.

피는 잘 키워졌는데 인퍼널이 붙었네요.

잡아야죠.

 

 

그냥잡으면 서버에 문제가 발생하므로 제거전담반이 제거시작.

 

 

타탁 타탁

안녕~~

하고싶었는데 피가 너무 느리게 닳아서 오피스를 이용해서 엔티티 킬을 해버렸습니다.

흑 시금치가 내 레이피어 하나 꿀꺽했는데 ..

 

 

한동안 스샷 안찍다가 메인홀 건물 건축 후 한컷.

여기가 원래 그 초라하고 좁은 건물이 있던자리입니다.

저기 오른쪽 앞쪽 바닥에 길쭉하게 블럭 캐져있는부분이 광산으로 가는 통로.

 

 

건물 전면샷

돌이 딸려서 지상3층,

 

 

항공(?) 2층 + 옥상으로 구성하였습니다.

가운데 삐까뻔쩍한건 이동 통로.

네 귀퉁이에 있는 기둥은 전선이나 그런 블럭들이 내려가는 통로.

7때 건축했던 방식이랑 비슷해요.

내벽, 외벽 분리해서 그 사이에 공간두고 전선 끌어내고 네 귀퉁이에는 위층과 아래층의 전선들을 모두 이어주는 통로.

 

 

중앙 이동통로.

딱히 엘레베이터로 쓸만한게 없어서 일단 사다리로 ...

나중에 사움크를 시작한다면 사움크 엘레베이터?를 박아놓는게 좋을것같네요.

매우 많이 필요할듯.

 

 

옥상은 친환경 발전기들이 입지하는곳.

현재 솔라패널2 약 70개로 전력생산중 (RF)

 

 

외부 전경

 

 

안전제일

떨어지면 사망

 

 

일단 임시로 엔더IO의 배터리를 박아놨어요.

밤에는 솔라패널이 전기를 생산할 수 없으므로 ..

 

 

지상3층으로 AE를 옮겨서 설치했어요.

 

 

빰!

아래 납배터리는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해 AE전용 비상전력.

 

 

다른 기계들도 하나하나 다 설치하고

 

 

지상 2층에는 잡다한것들 입지.

 

 

항공 1층에서 통로를 바라본 사진.

 

 

항공 1층 전력 저장실

발전되는 모든 전력은 이곳을 한번 거친 후 충전된 배터리에서 전력 사용.

 

 

항공 2층은 다양한 발전기 입지.

 

 

안전제일

 

 

RF는 걱정이 없을듯.

 

 

항공2층.

현재는 비상발전기로 스털링 제네레이터만 한대 설치.

(솔라패널 발전량이 워낙 많아서 의미없음)

 

 

항공 옥상.

 

 

용암을 퍼오기 위해 엔더 써믹 펌프 제작!

 

 

지옥에서 용암 펌프질

 

 

레일크 용광로도 제작 완료.

 

 

제트팩을 하나 만들면 좋을것같아서 제작.

 

 

3티어로 업그레이드

파티클 설정하는것도 있길래 무지개 연기로 설정 HAYO

 

 

빠밤

 

 

두둥

실수로 용광로에 쓸데없는 다마스커스강?이 대량 만들어져서 갑빠로 쓰는데 별로 안이쁜..

 

 

산업모드도 시작하기위해 풍력발전기 설치.

효율을 높이기 위해 Y 200에 설치.

 

 

로터는 뭐니뭐니해도 역시 카본

 

 

발전량이 장난 아니네요 ㄷ

 

 

 비오니까 130EU발전 ㄷ

 

 

돈이 없는관계로 값싼 구리 케이블로 Y200에서 쭉 끌어내려와서 MFE에 저장.

 

 

항공 2층에 용암 발전기 건설.

 

 

전력 저장을 위해 항공1층에서 1차 충전.

 

 

MFE 사용.

 

 

지상 2층에 조약돌 생성을 위해 돌 생성기 다량 설치.

마인팩토리의 딥 스토리지 제작 후 설치.

AE와 연동.

 

일상기2는 여기까지!

스샷을 자주 안찍어서 스샷간 발전량 차이가 크네요.

그럼 20,000 다음에 뵙도록 하죠.

 

 

 

아 게임개발 어렵다.

하드웨어 프로그래밍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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